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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삼립호빵 두유·죽’ 제품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이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와 ‘호호 죽’을 출시했다. 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전통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재미요소를 더한 이색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호호 단팥 두유’는 삼립호빵 단팥 원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린 두유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C 고온에서 삶아낸 팥앙금과 통팥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낸 ‘호호 단팥죽’과 당근, 파, 마늘 등 야채와 사골육수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호호 야채죽’ 등 죽 2종도 선보였다. 다가오는 동지는 물론 추운 겨울철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전국 롯데마트 및 롯데슈퍼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삼립호빵’ 시즌에 맞춰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획기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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