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MZ세대와 소통 위한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 개설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는 공식 인스타그램 ‘The 굽스터’를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 굽스터’는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이는 굽네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표방한다.

 

오븐구이 ‘굽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단어 ‘굽다’와 자신만의 문화를 추구하는 사람을 뜻하는 Z세대 용어인 ‘힙스터’의 합성어다. 서두에 ‘the’를 삽입해 매거진 형식을 강조했다. 기존 제품과 브랜드 중심이었던 업계의 브랜드 인스타그램의 틀을 깨고 △굽네화보 △월간굽네 △굽네게임 △굽네뉴스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도록 했다.

 

굽네화보는 신선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한 색다른 굽네 화보 이미지들을 뜻한다. 월간굽네는 다양한 기업과 가상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선보이는 이색적인 콘텐츠다. 굽네게임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콘텐츠로 인스타그램 안에서 팔로워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굽네뉴스는 MZ세대의 최신 소식과 함께 브랜드 소식도 전함으로써 MZ세대의 공감을 이끌 콘텐츠를 보여줄 예정이다.

 

‘The 굽스터’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기념으로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굽네 피자의 특징에서 단서를 찾아 교실, 뉴욕의 피자 가게 등을 방문하며 진행되는 방탈출 게임으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 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The 굽스터’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익숙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쌍방향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The굽스터’가 MZ세대 대표 온라인 놀이터가 되기 위해 앞으로 참신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탐앤탐스몰,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가 자사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를 리뉴얼해 출시했다는 소식을 14일 전했다.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꼰대라떼’ 등과 함께 탐앤탐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지난해(2021년)에만 20만 개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홈카페 드립백 열풍을 이끌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을 맞아 리뉴얼된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패키지 변신은 물론, 맛까지 업그레이드돼 더 큰 이목을 끌고 있다. 탐앤탐스는 “R&D에서 수 차례의 테스팅을 거쳐 완성한 최적의 로스팅 레시피로, 신선한 예가체프 원두 특유의 짙은 꽃향, 복숭아가 연상되는 산뜻한 산미와 깔끔한 뒷맛을 완벽히 구현했다”고 밝히며 이번 리뉴얼 상품의 맛에 큰 자부심을 밝혔다. 또한 “원두명만 보고는 맛을 가늠하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패키지 겉면에는 풍미, 산미, 단맛, 쓴맛부터 로스팅 강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컵노트를 삽입한 배려심도 눈에 띈다. 더불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