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알볼로, 티몬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출격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피자알볼로가 티몬 오리지널 콘텐츠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에서 12월 신메뉴를 공개,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자체 기획 및 제작한 웹예능 콘텐츠로, 메인 캐릭터로는 최근 맹활약중인 정준하를 내세웠다. 출연자인 정준하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업 홍보 전단지를 직접 그려주고 의뢰의 대가로 고객 혜택을 얻어내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광고천재 씬드롬 에피소드에서 내달 출시 예정인 ‘파인애플떡갈비피자’를 미리 선보였다. 또한 본사 및 가맹점 직원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고 정준하가 만든 홍보 전단지를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방송에서 공개한 신메뉴를 티몬을 통해 선판매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일까지 티몬에서 파인애플떡갈비피자 L 사이즈와 콜라 세트 e쿠폰을 8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신메뉴 출시일인 12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를 출시하기 전 미리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웹예능에 출연하게 됐다“며 “피자알볼로 브랜드와 12월에 출시될 파인애플떡갈비피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출시…5000세트 한정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소스를 모티브로 개발한 '진비빔립’ 굿즈를 활용,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진비빔면 멀티(4개입)과 새롭게 개발한 굿즈 ‘진비빔립’으로 구성되며, 진비빔면 취식 후 입술에 착색되는 색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에서 착안해, 배사매무초 소스의 색과 시원한 매운맛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진비빔면을 닮은 발랄한 레드 오렌지빛 색상으로, 컬러명 ‘키스미머치(Kiss me much)’에는 ‘배사매무초(Besame mucho)’ 의미를 담았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의 시원한 매운맛을 부풀어 오르는 느낌으로 재현할 수 있는 립 플럼핑 틴트로, 맑고 투명한 발색과 영롱한 수분광으로 탱글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일명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마치 진비빔면의 매콤함이 만든 것 같은 입술 볼륨과 시원한 박하향이 특징이며, 호호바씨 오일, 로즈힙열매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으로 립밤 대용으로 쓰기 좋다. 이번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목)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5천개 한정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오뚜기는 ‘진비빔면’을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