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알볼로, 티몬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출격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피자알볼로가 티몬 오리지널 콘텐츠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에서 12월 신메뉴를 공개,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자체 기획 및 제작한 웹예능 콘텐츠로, 메인 캐릭터로는 최근 맹활약중인 정준하를 내세웠다. 출연자인 정준하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업 홍보 전단지를 직접 그려주고 의뢰의 대가로 고객 혜택을 얻어내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광고천재 씬드롬 에피소드에서 내달 출시 예정인 ‘파인애플떡갈비피자’를 미리 선보였다. 또한 본사 및 가맹점 직원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하고 정준하가 만든 홍보 전단지를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방송에서 공개한 신메뉴를 티몬을 통해 선판매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일까지 티몬에서 파인애플떡갈비피자 L 사이즈와 콜라 세트 e쿠폰을 8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신메뉴 출시일인 12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신메뉴를 출시하기 전 미리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웹예능에 출연하게 됐다“며 “피자알볼로 브랜드와 12월에 출시될 파인애플떡갈비피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해태, 통밀 품고 건강해진 '포키 테이스티'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두툼한 통밀 스틱에 진한 밀크 초콜릿을 입힌 '포키 테이스티'를 출시한다. 두께를 키우고 초콜릿 풍미를 높여 이름도 '테이스티(TASTY)'다. 초콜릿 옷을 입은 스틱은 국내산 통밀을 사용해 더 바삭 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특징. 여기에 통밀 본연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는 네덜란드산 발효버터를 넣어 고소한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복숭아 1개와 동일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긴 홈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겉면은 우유 함량을 두 배로 늘려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리얼 초콜릿으로 감쌌다. 청정 뉴질랜드산 전지분유와 함께 우유를 로스팅 한 밀크 크럼을 추가해 한층 깊은 풍미의 밀크 초콜릿으로 완성한 것. 스틱은 지금까지 선보인 포키 중 가장 두꺼운 5.5mm로 키웠다. 한 개만 먹어도 통밀 특유의 고소함과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는 이유다. 그간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포키를 선보였지만 굵기를 키운 건 이번이 처음. 포키 오리지널과 두께가 얇은 포키 극세, 여기에 두툼한 통밀 스틱의 포키 테이스티까지 추가해 두께 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