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마라톤 대회 ‘2021 포카리 런’ 개최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포카리스웨트는 버추얼 마라톤 대회인 ‘2021 POCARI RUN(포카리 런)’을 진행한다. 버추얼 마라톤은 대회 참가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는 방식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새로운 러닝 트렌드로 떠올랐다.

 

‘2021 포카리 런’은 지난 2018년부터 성공적으로 운영중인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1기부터 6기까지의 수료 인원 300명과 크루 멤버의 추천을 받은 러너들이 참여하는 마라톤 대회이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크루원을 중심으로 소규모 팀이나 그룹을 구성해 대회 참가 모집을 진행했다. 2021 포카리 런 참가인원 총 500명은 신청 접수를 받은 지 2일만에 마감되며 MZ세대의 뜨거운 러닝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2021 포카리 런 참가자들은 작게는 3명부터 많게는 10명 이상까지 팀을 이뤄 대회 기간 중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10km 코스를 달리게 된다. 대회는 12월 5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MZ세대의 인증 사진 트렌드에 따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의 대회 참가자들의 인증 콘텐츠 중 베스트 콘텐츠에 대한 리워드를 제공해 대회 참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양준혁 동아오츠카 2021 포카리 런 담당자는 “포카리스웨트와 긴 시간 호흡해온 러닝크루 멤버들과 그들의 초청으로 총 500명의 참가자가 함께 뛴다는 것이 포카리 런과 기존 버추얼 마라톤 대회와의 차별점”이라며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치즈’ 마켓컬리서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치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닭가슴살 특유의 담백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하림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에 이어 청양고추맛과 갈릭맛을 연이어 출시하였다. 간편한 조리법과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대중적인 식재료 치즈를 활용해 새로운 맛을 선보인 것.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치즈’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건강한 닭고기를 사용했다. 닭가슴살을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후, 치즈로 시즈닝해 중독성 있는 달고 짭조름한 맛을 더했다. 특히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닭가슴살을 원하는 만큼 넣고 약 5분 조리 후 추가로 5분 더 익히면 끝. 따로 손질하거나 양념할 필요 없이 개별 동결된 닭가슴살을 원하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