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협약 티켓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과 함께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X양준혁 야구재단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에 나섰다. 자선야구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재단의 다양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기념해 일동후디스는 자선야구대회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야구대회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하이뮨 #양준혁재단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다. 추첨을 통해 총 18명에게 경품으로 오프라인 경기 티켓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1등 다이아몬드 좌석 (1명) ▲2등 테이블 좌석 (2명) ▲3등 내야 지정석 (5명) ▲4등 3층 지정석 (10명)이 각각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스릴 넘치는 야구 경기는 물론, 일동후디스와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17일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고, 유소년 야구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앞으로 다문화 및 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야구 캠프, 훈련 등 각종 활동을 지원하고 스포츠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일동후디스, 남성 활력 위한 ‘하이뮨 쏘팔코사놀’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는 전립선 관리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제품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에서 첫 론칭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건강과 지친 남성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립선은 남성의 방광 바로 밑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으로, 나이가 들면서 크기가 커져 요도가 압박돼 다양한 배뇨 장애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과거에는 중년 남성질환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며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생명력이 강해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했다고 전해지는 열매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mg과 함께 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