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2월 25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음료 1잔 구매 시 기존에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와 별개로 기부 전용 하트인 ‘미라클 하트’가 1개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투썸하트 앱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어렵지 않게 마음을 전하고 나눌 수 있다.

 

캠페인 대상 음료는 투썸 겨울 시즌 음료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카라멜 치즈크림 라떼’ 3종으로, 지난 2일 출시 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미라클 하트는 개수 제한 없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구매할 때마다 적립되며, 적립 내역은 로그인 후 미라클 하트 적립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10만 미라클 하트 달성 시 세이브더칠드런에 결식 위기 아동을 위한 후원금 5천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후원금액 중 4,650만 원은 60가구의 아동과 가정의 식사 및 돌봄 지원을 위해 사용되며, 350만원은 100명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원을 위해 사용된다.  현재 '겨울 시즌 음료' 판매 추이로 보아 행사 기간 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 기간 동안 자사 캐릭터 트리베리 & 라브를 활용한 웹툰을 함께 선보여 캠페인 내용과 의미를 전달하여 소비자 공감대를 높이고 참여를 도모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 한해동안 각자의 일상에서 최선을 다했던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만큼 더 커지는 행복의 기적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 시즌 음료도 맛보고 미래 성장동력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후원하는데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