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 티징 영상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는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 주제인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에 맞게 뛰어난 재능과 매력으로 각 분야에서 ‘반전 문화’를 만들고 있는 셀럽들을 모델로 발탁하고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각 모델들은 고객 참여형 캠페인의 리더 역할을 하게된다.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스 크루 YGX의 영보스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리정’은 댄스 리더 △패션 센스와 유쾌한 이미지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두 아들 ‘신우’, ‘이준’과 함께 패션&홈스타일링 리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 최종 3위를 차지한 바 있는 실력파 가수 ‘이무진’은 캐롤&콘서트 리더로 활약하게 된다.

 

공개된 티징 영상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전시킬 각 크루 리더들이 그들과 함께할 일명 ‘반전 크루’를 모집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감각적인 영상과 경쾌한 음악으로 구성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주제로 각 분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럽들과 함께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티징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