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디야커피, 쿠팡이츠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배달 앱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쿠팡이츠 이용 고객은 주문할 매장을 선택 후 화면 상단에서 1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일 1회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쿠팡이츠를 통해 포장주문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3,2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며, 22일부터 28일까지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디야커피 배달 서비스 인기순위는 음료군에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순으로 주문량이 많았으며, 베이커리군에서는 ‘꿀호떡’, ‘허니카라멜 브레드’, ‘플레인 와플’ 순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겨울철 즐기기 좋은 더블 토피넛 라떼와 복분자 뱅쇼 2종 등 다양한 신제품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토피넛 꽈루아상과 간편식으로 출시한 구운주먹밥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위드코로나에도 배달을 통해 이디야커피의 인기 메뉴를 할인된 금액에 즐기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