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겨울&크리스마스 기획상품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상품은 투썸플레이스의 올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화로와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볼, 스텐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했다.

 

투썸x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화로로, 적당한 크기(펼쳤을 때 300x225x220mm)에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겨울 캠핑 등에 활용하기 좋다. 해머톤 코팅(스크래치 및 미끄럼 방지용 코팅)이 되어 있어 내구성도 강하다. V자 형태로 펼쳐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3일부터 음료 및 케이크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51% 할인된 2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테이블웨어와 스텐 텀블러도 선보인다. 투썸 미라클 디저트볼 세트는 아름다운 색감과 골드테가 돋보이는 볼드한 쉐입이 특징으로, 2개 세트로 구성돼 크리스마스 홈파티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투썸 미라클 스텐컵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투썸 미라클 MAX 스텐텀블러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그린 컬러를 입힌 대용량 텀블러다. 투썸 미라클 스트로우텀블러는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컬러 디자인으로 따뜻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투썸 미라클 홀로그램텀블러는 동글동글한 우유병 모양에 화이트 홀로그램을 이용하여 입체감과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캠핑’과 '홈파티'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와 잘 어울리는 겨울 굿즈들을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 음료와 케이크도 즐기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