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차코리아, 오아이오아이와 ‘멤버십 e-프리퀀시 프로모션’ 전개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공차코리아는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와 협업해 ‘O!Oi 스페셜 콜라보 블랭킷’을 증정하는 ‘멤버십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의 e-프리퀀시 프로모션 증정품은 오직 공차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인 ‘경량 패딩 블랭킷’이다. 해당 제품은 초경량으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며, 부드러운 감촉이 돋보인다. 세트로 구성된 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도 용이하다.

 

똑딱단추가 있어 어깨, 허리 등 몸에 착용한 후에 고정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해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이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컬러는 네이비와 핑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공차 맴버십 앱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행사 메뉴(‘리얼 초콜렛 밀크티+펄’,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 ‘초코 멜로 스무디’, ‘하동 호지 밀크티+펄’) 2잔을 포함해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2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e-스티커 적립 기간은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증정품은 1월 10일까지 교환 가능하다. 재고 소진으로 인한 행사 조기 종료 시 프리퀀시 카드에 적립된 스탬프 및 완성된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다른 혜택으로 교환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공차 기프트 카드, 모바일 결제(금액권, 메뉴 교환권), 키오스크 결제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결제 당일에 한해 구매한 매장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추후 적립도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공차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 모두를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