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집으로ON, 취향에 따라 즐기는 ‘마늘&냉채 순살족발’ 출시

URL복사

최근 족발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마늘 소스와 냉채 소스 함께 구성
100% 국내산 돈육 뒷다리살, 8가지 향신료로 돼지고기 잡내 제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마늘&냉채 순살족발’을 출시한다.


‘마늘&냉채 순살족발’은 배달 인기 메뉴인 족발을 최근 취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타입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마늘 소스와 냉채 소스가 동봉돼 있어, 취향에 따라 족발에 알싸한 마늘 소스를 얹어 먹거나 야채, 해파리, 소면 등과 새콤한 냉채 소스를 버무려 먹을 수 있다. 겉절이나 보쌈김치, 새우젓, 부추무침 등 궁합이 좋은 음식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100% 국내산 돈육 뒷다리살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다. 생강, 둥글레, 흑후추, 계피, 진피, 팔각향, 월계수잎, 정향 등 8가지 향신료를 함께 넣고 삶아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잡았다.
 

조리 방법 또한 간단해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나 가벼운 술 안주로 제격이다. 자연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분간 조리하거나, 냉동상태에서 2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자연 해동 후 바로 취식하는 것도 가능해 야외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캠핑 요리로도 추천한다.
 

‘마늘&냉채 순살족발’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대표적인 배달 인기 메뉴인 족발을 각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