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라그릴리아·파스쿠찌, 수능 수험표 이벤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와 정통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릴리아는 18일부터 28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그릴리아의 인기메뉴인 로얄 까르보나라와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받은 쿠폰을 제시하고, 4만원 이상 구매시 참여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18일부터 21일까지 수험표와 해피앱을 통해 받은 쿠폰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와 제조음료에 대해 2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수능을 치르느라 지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수험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수험생뿐만 아니라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