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차코리아,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T Day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7일 하루 동안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7일 오전 9시부터 공차 매장에서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6종 중 1잔 구매 시, 같은 음료 1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차의 이번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에는 타로 밀크티+펄, 블랙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이 포함돼 있다. 행사 음료는 모두 라지(L) 사이즈 기준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주문 시 카운터 직원에게 T멤버십 앱 내 안내 페이지 속 ‘매직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해당 혜택은 T멤버십 카드 1개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키오스크, 배달 앱 사용 시에는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매직 바코드’가 아닌 추천 화면 바코드, T멤버십 위젯, SK pay, 하프 바코드 등 기본 바코드를 제시하면 기본 할인(T멤버십 상시 할인)만 받을 수 있다.

 

‘공차 T Day’ 프로모션과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을 같은 날에 이용할 수 있지만, 결제 1건당 한 번의 할인 혜택만 받을 수 있어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해태, 통밀 품고 건강해진 '포키 테이스티'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두툼한 통밀 스틱에 진한 밀크 초콜릿을 입힌 '포키 테이스티'를 출시한다. 두께를 키우고 초콜릿 풍미를 높여 이름도 '테이스티(TASTY)'다. 초콜릿 옷을 입은 스틱은 국내산 통밀을 사용해 더 바삭 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특징. 여기에 통밀 본연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는 네덜란드산 발효버터를 넣어 고소한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복숭아 1개와 동일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긴 홈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겉면은 우유 함량을 두 배로 늘려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리얼 초콜릿으로 감쌌다. 청정 뉴질랜드산 전지분유와 함께 우유를 로스팅 한 밀크 크럼을 추가해 한층 깊은 풍미의 밀크 초콜릿으로 완성한 것. 스틱은 지금까지 선보인 포키 중 가장 두꺼운 5.5mm로 키웠다. 한 개만 먹어도 통밀 특유의 고소함과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는 이유다. 그간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포키를 선보였지만 굵기를 키운 건 이번이 처음. 포키 오리지널과 두께가 얇은 포키 극세, 여기에 두툼한 통밀 스틱의 포키 테이스티까지 추가해 두께 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