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한솥, 도미노피자, 써브웨이, BBQ, 피자알볼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솥, 수험생 응원 담은 ‘걱정마요 찰떡합격’ 이벤트


한솥이 다가오는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능대박세트’를 출시하고 ‘걱정마요 찰떡합격’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대박세트’는 한솥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치킨마요’와 합격의 의미를 담은 디저트 신메뉴 ‘리얼 티라미수 찰떡’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기간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예비 22학번 ‘수능대박세트’ SNS이벤트는 ‘수능대박세트’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해시태그(#한솥, #걱정마요찰떡합격 #인증샷이벤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각 22명을 선정하여, ‘영화예매권 2매’ 및 ‘한솥 1만원 시식권’을 증정한다. 수험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9일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티라미수 찰떡’은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다. 국산 찹쌀을 사용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케냐산 콜드브루 원액과 에스프레소, 깔루아 등 커피농축액을 직접 끓여 만든 고급 커피 쥴레와 부드럽고 촉촉한 캘리포니아산 크림치즈로 속을 가득 채워 입안 가득 맴도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쌉싸름한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로 정통 티라미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치킨마요’는 착한 가격과 좋은 식재료를 내세우는 한솥의 베스트셀러 메뉴다. 최고 품질의 신동진 단일미로 지은 밥 위에 지단채와 바삭하게 튀긴 치킨가라아게를 슬라이스해 올렸다. 한솥의 시그니처 소스인 마요네즈 드레싱과 덮밥 소스의 절묘한 조화로 비벼먹는 맛이 일품이다.


이번 ‘수능대박 세트’에는 ‘치킨마요’, ‘빅치킨마요’, ‘메가치킨마요’, ‘왕치킨마요’ 메뉴 4종이 포함된다. 밥과 치킨의 양이 달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험생이 아니어도 구입할 수 있으며 ‘리얼 티라미수 찰떡’ 재고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한솥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 누구보다도 힘든 한 해를 보냈을 수험생들이 모두 원하는 결과를 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신규회원에게 피자 30%할인 ‘도미노스먼데이’ 실시


도미노피자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과 피자 라이스볼을 무료 제공하는 ‘도미노스먼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 하루동안 자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및 미주문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배달 30% 할인 쿠폰’과 ‘치즈 퐁듀 피자 라이스볼 1개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30% 할인 쿠폰은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선착순 1만명에게 지급된다. 피자 라이스볼 1개 무료 증정 혜택은 오늘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된다.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은 불가하다. 도미노스먼데이 혜택은 아이디(ID)당 1회 이용 가능하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도미노스먼데이를 진행한다”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앱에 방문하셔서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브웨이, 연말 ‘썹!프라이즈’ 프로모션 진행… ‘터키 샌드위치’ 할인

 
써브웨이(Subway®)는 연말을 맞이해 슈퍼 푸드 터키(칠면조 고기)를 주재료로 만든 가볍고 깔끔한 터키 샌드위치를 특별 할인가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썹!프라이즈’ 행사를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샌드위치는 ‘터키 샌드위치’다. 가볍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써브웨이 프레쉬&라이트 라인의 인기 메뉴다. 행사 기간 동안 터키 샌드위치 15cm 단품을 29% 할인가인 4100원에 맛볼 수 있다.


터키 샌드위치의 가장 큰 장점은 맛이 깔끔하고 담백한 것은 물론이고, 프레쉬&라이트 라인의 대표 주자답게 영양 구성 또한 알차고 탄탄하다는 점이다.


기본 열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280kcal에 불과하지만, 빵 사이에 슬라이스한 터키 햄 4장과 취향에 따라 선택한 각종 신선한 채소 등이 곁들여져 식단관리 중에도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한 영양과 포만감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터키 햄의 주재료인 터키는 미국의 저명한 영양학자 스티븐 프랫 박사가 선정한 ‘14가지 슈퍼 푸드’에 포함된 유일한 육류 식재료로, 단백질은 풍부하면서 포화지방은 낮은 것으로 인기가 높다.


터키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즐기기 위한 꿀조합으로는 ‘터키 샌드위치&아보카도 추가’와 ‘터키 샌드위치&에그마요 추가’가 꼽힌다.


먼저, ‘터키 샌드위치&아보카도 추가’는 담백한 터키에 부드럽고 신선한 아보카도 퓨레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연출한다. 터키와 함께 슈퍼 푸드에 선정된 아보카도를 듬뿍 담은 아보카도 퓨레에서 느껴지는 과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크미리한 맛 또한 일품이다. ‘터키 샌드위치&에그마요 추가’는 터키 특유의 깔끔한 맛에 고소하고 녹진한 에그마요가 더해진 조합이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이 풍미로 가득 찬다. 입 속에서 매끈하게 녹아 내리는 에그마요와 터키 햄의 결이 그대로 느껴지는 식감의 조화도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입맛에 맞춰 자유롭게 자신만의 꿀조합 터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터키 고유의 맛이 어떤 재료와도 뛰어난 궁합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곁들일 추천 소스로는 터키와 특히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랜치 소스’와 매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써브웨이 특제 양파 소스인 ‘스위트 어니언 소스’ 등이 꼽힌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시즌에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매장 방문 고객과 써브웨이 모바일 앱의 사전 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이용 고객에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BBQ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쏜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에게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9일부터 총 3일간 진행된다. 공식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을 리그램하여 위로를 전하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넣어 “수고했어 OO아” 라는 문구와 함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BBQ앱을 통한 치킨 주문 내역을 캡쳐해 스토리에 함께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BBQ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5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1인당 2매씩 총 50매를 증정하며 유효 사용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다.


BBQ 관계자는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BBQ 치킨과 함께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푸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KT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 진행


피자알볼로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KT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위클리 초이스’ 이벤트의 일환으로, 일주일간피자알볼로의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KT 멤버십 위클리 초이스는 매주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할인 혜택은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 KT 멤버십 회원 중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주문할 시 30% 할인가로 결제가 가능하다. 


단, 세트가 아닌 단품 메뉴 주문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타 쿠폰, 행사, 제휴 등의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또한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는 차감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이벤트를 진행했다”며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신 피자알볼로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이번 한 주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알볼로 메뉴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