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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ESG 상생 ‘평창감자, 해남고구마’베이커리 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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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이 ESG 상생 일환으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베이커리를 출시했다. 신제품 ‘고구마인줄’, ‘감자인줄’은 ‘함께 웃어요 빵긋’이라는 지역상생 브랜드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제품 기획 의도를 살려 지역 농산물 ‘평창 감자’와 ‘해남 고구마’를 사용한 제품이다.

 

제품은 꾸덕하고 촉촉한 식감의 만쥬로 감자와 고구마를 닮은 외관으로 보는 재미도 살렸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품질 높은 베이커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지속 개발하여 농가와 상생활동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지역상생 활동을 비롯해 미래 식품 사업 및 친환경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저스트에그, 초바니), 친환경 포장재 적용(피그인더가든, 삼립호빵) 등 ESG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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