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종가집, 김장철 맞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URL복사

포기김치, 총각김치 등 인기 제품 최대 31% 할인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종가집이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1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No.1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파김치 2.5kg ▲ 총각김치 5kg ▲포기김치 8kg ▲김장김치 10kg ▲행복이온 포기김치 10kg ▲행복이온 전라도 포기김치 10kg ▲전라도 포기김치 6.6kg 등이다.


다양한 김치를 골고루 맛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종가집 인기 제품 중 3종을 골라 담을 수 있는 기획 상품도 판매한다. 맛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1kg 이하 소포장 제품이라 1~2인 가구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늘 낮 12시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김장시즌맞이 역대급 라이브’에서는 소포장 제품부터 대용량 포기김치까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김장 필수품인 김치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저녁 8시부터는 생활용품기업 ‘락앤락’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김치의 맛과 식감을 더 오래 유지시켜주는 ‘숨쉬는 스텐김치통’ 제품을 최대 40%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구매 고객 중 구매왕을 뽑아 ‘락앤락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인증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또한,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대상 관계자는 “김장철을 맞아 종가집 김치를 보다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할인 외에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종가집 브랜드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원F&B, 만두피 황금비율 17%로 빚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만두피를 황금비율 17%로 빚은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고기, 김치)을 출시했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은 만두피의 비율을 전체 만두의 17%까지로 줄이고 만두소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냉동만두 제품이다. 동원F&B는 전국의 수많은 만두 맛집을 탐방해 만두피의 황금비율 17%를 개발했다. 만두피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식감이 쫄깃하고, 만두소를 듬뿍 넣어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은 국산 돼지고기는 물론 양배추, 양파, 대파, 애호박, 대추 등 각종 자연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만두소의 식감이 풍부하며, 조리 후 식감이 딱딱해지고 밀가루 맛이 날 수 있는 만두피 접합 부분(날개)을 최대한 제거해 맛이 더욱 담백하다. 만두피 자체도 밀가루와 전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더욱 차진 것이 특징이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는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찐만두나 군만두는 물론 만둣국, 만두전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맛있게 즐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