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수험생 응원 ‘아이스 찹쌀떡’ 2종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성큼 다가온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담은 ‘아이스 찹쌀떡’ 2종과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찹쌀떡’은 수능 대표 선물인 찹쌀떡을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재해석한 ‘뉴트로 디저트’다. △ ‘팥 아이스 찹쌀떡’은 보슬보슬한 카스텔라 고물이 더해진 쫀득한 찹쌀떡 속에 팥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달콤함을 더했다. △ ‘크림치즈 아이스 찹쌀떡’은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떡이 조화를 이룬다.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도 판매된다. 신제품 ‘아이스 찹쌀떡’ 2종을 원하는 대로 골라 3개입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실용적인 구성에 뉴트로 콘셉트의 패키지까지 갖춰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수능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결제하면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힘든 여정을 지나온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대표적인 수능 선물 세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해태, 통밀 품고 건강해진 '포키 테이스티'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두툼한 통밀 스틱에 진한 밀크 초콜릿을 입힌 '포키 테이스티'를 출시한다. 두께를 키우고 초콜릿 풍미를 높여 이름도 '테이스티(TASTY)'다. 초콜릿 옷을 입은 스틱은 국내산 통밀을 사용해 더 바삭 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것이 특징. 여기에 통밀 본연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는 네덜란드산 발효버터를 넣어 고소한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복숭아 1개와 동일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긴 홈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겉면은 우유 함량을 두 배로 늘려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리얼 초콜릿으로 감쌌다. 청정 뉴질랜드산 전지분유와 함께 우유를 로스팅 한 밀크 크럼을 추가해 한층 깊은 풍미의 밀크 초콜릿으로 완성한 것. 스틱은 지금까지 선보인 포키 중 가장 두꺼운 5.5mm로 키웠다. 한 개만 먹어도 통밀 특유의 고소함과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는 이유다. 그간 딸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맛의 포키를 선보였지만 굵기를 키운 건 이번이 처음. 포키 오리지널과 두께가 얇은 포키 극세, 여기에 두툼한 통밀 스틱의 포키 테이스티까지 추가해 두께 별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