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동인비,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과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한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프리미엄 홍삼 스킨 테크놀로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겨울철 총체적인 피부 고민도 해결할 수 있는 럭셔리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샹들리에를 모티브로 한 로열 화이트&골드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은 특허 받은 ‘고순도 홍삼오일’에 ‘24K 퓨어골드’를 더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로, 홍삼오일의 피부 항산화 효과는 푸석해지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준다. 화려하게 빛나는 금빛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본품과 함께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가 함께 구성됐다.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는 동인비를 대표하는 ‘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 에센스’와 ‘진 크림 실크’를 본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진 수, 진 유액,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드, 립밤의 미니 사이즈가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진 라인은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홍삼 에너지를 채워줘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동인비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2021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친 피부에 눈부신 생기와 탄력을 불어 넣어 줄 특별한 선물이 필요할 때 동인비가 준비한 럭셔리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동인비의 주요 제품들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