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소반, 겨울 제주의 맛 '흑돼지 한라산나베' 출시...크라우드서 선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청정제주 밀키트 전문업체 제주소반은 추워진 날씨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국물요리 '흑돼지 한라산니베'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소반의 흑돼지 한라산나베는 얇게 썬 돼지고기를 숙주나물과 함께 끓여가며 먹는 음식으로, 제주도를 상징하는 식재료인 흑돼지와 청정 제주가 키운 숙주, 표고버섯 등을 이용했다. 흑돼지, 숙주나물,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청경채, 달걀, 양파, 무, 생강, 육수, 폰즈 소스 등으로 구성되며 취향에 따라 면사리, 볶음밥 야채를 추가해 조리하면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재료는 손질, 진공포장 상태로 배송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분화구처럼 봉곳이 오른 숙주나물과 흑돼지 가운데 터지듯 솟아있는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청경채는 제주도의 상징인 한라산을 연상시킨다. 


흑돼지와 숙주, 버섯에서 우러나오는 깊고 깔끔.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흑돼지와 각종 야채를 계란 노른자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감칠맛이 살아난다.


한편, 흑돼지 한라산나베 신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크라우디를 통해 선공개돼 판매 중이다. 오는 11일까지 크라우디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제주소반 자사 사이트와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주소반은 흑돼지, 뿔소라, 딱새우, 돌문어, 각종 야채 등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청정한 식재료로 제주감성을  담은 건강한 밀키트를 제작하는 제주도 밀키트 전문제조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