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홈푸드 ‘샌드프레소 커피&’, MZ세대 골프족 겨냥 이색 신메뉴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커피&’이 MZ세대 골프족을 겨냥한 골프장 전용 이색 신메뉴를 출시했다.

 
‘샌드프레소 커피&’ 대영 힐스점은 충주에 위치한 대영 힐스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지난 4월 입점한 커피전문점으로, 최근 골프 용어를 메뉴 이름에 활용해 재미를 더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2샷이 들어가는 기본 아메리카노에 1샷을 추가한 ‘나이스샷 아메리카노’와 부드러운 우유에 캐러멜, 초코시럽 등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한 ‘버디라떼’ 등이다.


일반적으로 골프장 클럽하우스는 카페를 비롯해 식당, 주류 바 등 각종 외식 시설을 직접 운영하는 방식을 선호하지만, ‘샌드프레소 커피&’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커피전문점 브랜드로서는 드물게 클럽하우스에 입점할 수 있었다.


‘샌드프레소 커피&’은 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전 세계 상위 7% 이내의 최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다. 브라질, 과테말라, 이디오피아 등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신선한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묵직한 맛의 원두와 산미가 있는 원두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커피와 함께 먹기 좋은 샌드위치, 머핀 등도 판매한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골프 인구는 전년 대비 46만명 증가한 515만명을 기록했다.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 여행이 제한되고 실내 운동 대신 야외 활동이 주목 받으면서 골프장을 찾는 MZ세대가 크게 증가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골프장을 찾는 MZ세대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오는 11월 대영베이스에 ‘샌드프레소 커피&’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과 트렌드는 물론 매장별 특색을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