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핼러윈 시즌 맞아 ‘어몽어스 케이크’ 시즌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홈파티를 화려하게 완성할 핼러윈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뚜레쥬르 ‘어몽어스(Among Us)’ 케이크에 핼러윈 시즌 요소를 가미한 이색 케이크다.

 

보름달이 뜬 으스스한 밤을 배경으로 귀여운 호박등 잭-오-랜턴(Jack O”Lantern)을 뒤집어 쓴 크루원, 무덤 옆에 누워 있는 크루원, 유령처럼 날아다니는 크루원 등을 장식해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과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초코 크런치를 더한 초콜릿을 덮어 달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는 지난 4월 2020년 구글 전 세계 인기 검색어 게임 부문 1위, 국내 게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를 모티프로 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게임 배경인 우주와 개성 있는 캐릭터의 비주얼을 입체감 있게 구현한 ‘어몽어스 케이크’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만개를 넘어서더니 재작년 겨울을 뜨겁게 달군 '겨울왕국 2' 케이크를 넘볼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핼러윈 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 역시 재치 있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뚜레쥬르는 유령 모양의 장식을 더한 깜찍한 모양의 ‘빙글빙글 얼그레이 크림번’을 출시한다. 은은한 얼그레이 생크림과 얼그레이 토핑을 더한 빵이 어우러져 향긋한 홍차향을 느낄 수 있는 크림번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는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핼러윈 시즌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 홈파티나 비대면 모임으로 축제를 즐기려는 ‘홈로윈(홈+핼러윈)’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