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이른 추위 면역력을 위한 ‘추(秋)향저격’ 프로모션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예년보다 보름여 일찍 찾아온 추위와 급격한 온도 변화의 영향으로 가을시즌 건강관리를 위한 ‘추(秋)향저격’ 프로모션을 10월 22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 맞춤별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홍삼 달임액, 홍이장군 등의 인기 제품과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신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담았다.
 

특히, 어린이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제품 혜택을 강화했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30포/90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산균 제품인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90포’를 증정하여 홍삼과 유산균으로 자녀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관장 멤버십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비타민 D’를 증정하고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을 추가하면 10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단계적인 일생 회복과 사회 전반의 리오프닝 시기가 예상된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개인의 건강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정관장 ‘추(秋)향저격’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일동후디스, 남성 활력 위한 ‘하이뮨 쏘팔코사놀’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는 전립선 관리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제품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에서 첫 론칭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전립선 건강과 지친 남성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전립선은 남성의 방광 바로 밑 요도가 시작되는 부분을 싸고 있는 기관으로, 나이가 들면서 크기가 커져 요도가 압박돼 다양한 배뇨 장애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를 전립선 비대증이라고 한다. 과거에는 중년 남성질환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며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나무의 일종이며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생명력이 강해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했다고 전해지는 열매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mg과 함께 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