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 본죽,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위메프오와 함께 SKT VIP멤버십 회원대상 7천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오는 11월까지 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 시 최대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오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VIP 대상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7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 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T멤버십 앱 ‘VIP Pick’ 메뉴 내 ‘위메프오 X BBQ 7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위메프오 앱에 등록해 주문 시 사용하는 방식이다. 아이디 당 월 1회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인 BBQ치킨이 국내 최대 통신사인 SKT의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대표 e커머스 플랫폼인 ‘위메프오’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계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죽,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광고 캠페인 및 할인 프로모션 


본죽이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광고 캠페인 공개 및 이달 말까지 할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을 할머니가 차려주는 힐링푸드 콘셉트로, K-할머니와 프랑스 할머니의 정성 담긴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을 통해 가족을 생각하는 할머니의 마음을 위트있게 전한다.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은 본죽의 스테디 셀러 메뉴인 단호박죽에 끼리 크림치즈 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함께 꿀, 계피가루로 한식의 포인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특히, 새알심과 크림치즈필링 넣은 끼리 크림치즈찰떡꼬치를 고명으로 사용해 죽 베이스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본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본죽은 10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AR 필터 게임인 ‘모아모아본죽끼리’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아모아본죽끼리’는 인스타그램 AR 필터 기능을 활용해 제한 시간 안에 5개 핵심 재료를 모아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을 완성하는 게임이다. ‘모아모아본죽끼리’ 게임 플레이를 촬영한 영상을 본죽 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서울 신라호텔 2인 숙박권 ▲애플 에어팟 프로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 등을 제공한다.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죽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끼리 크림치즈 단호박죽 4천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맘스터치, SKT 티 데이(T-Day) 50% 할인 이벤트 실시

 
맘스터치가 20일 단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 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맘스터치의 최신 인기 메뉴인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를 7,300원에서 50% 할인된 3,600원에 즐길 수 있다.

 
할인 쿠폰은 SKT 멤버십 앱을 통해 10월 20일(수) 단 하루 동안 발급 된다. 이용 방법은 SKT 멤버십 앱내 티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매장 카운터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이달 23일(금)까지 맘스터치 매장 방문 결제 시에만 1회 사용 가능하다.(일부 특수 매장 제외)


한편,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는 글로벌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텍사스 스타일의 바베큐 소스와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가 조화를 이루는 신메뉴다. 맘스터치 특유의 푸짐한 양, 압도적 볼륨감이 특징이다. 특히 바삭한 닭다리살 패티와 고소한 베이컨 등 풍부한 두 종류의 고기 식감이 스모키 바베큐 소스의 깊은 맛과 잘 어우러진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브랜드 최초의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휴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맘스터치 신메뉴를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혜택 제공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