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매드포갈릭, 버거킹, BBQ, 피자알볼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경찰의 날(21일) 맞아 ‘히어로즈 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경찰의 날(10월 21일)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경찰 공무원을 대상으로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0월 20일과 21일 이틀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경찰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경찰 유니폼이나 공무원증 등을 통한 확인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7년째 히어로즈 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는 대한민국의 모든 경찰 공무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히어로즈 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는 국가의 영웅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 실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호박 조명, 촛불 등의 소품을 활용해 할로윈 컨셉으로 매장을 꾸미고, 직원들도 코스튬을 착용하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매드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매장 내 할로윈 데코레이션과 할로윈 직원 코스튬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매드포갈릭 #할로윈데이 #매드할로윈 #(지역명)맛집)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한 후 호박 바구니를 든 직원을 찾아 인증하면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는 2인 식사권, 드라큘라 킬러 이용권, 에이드 1잔, 와인 1잔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 뿐 아니라, 립 스테이크 전문점 ‘TGIF’ 또한 할로윈 위크 인증샷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내 할로윈 데코레이션과 할로윈 직원 코스튬을 촬영하고, 해시태그(#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티지아이할로윈 #할로윈데이 #(지역명)맛집)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일년에 한 번뿐인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 TGIF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할인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24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단품을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및 ‘할라피뇨와퍼’로 메뉴에 따라 최대 4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의 찰떡궁합을 맛볼 수 있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할라피뇨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에 할라피뇨로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고유의 100% 순 쇠고기 패티를 비롯해 풍성한 재료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맛의 프리미엄 와퍼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개성 있는 메뉴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앱으로 주문하고 김연경 친필 싸인볼 받자


제너시스BBQ가 31일까지 BBQ앱(자사앱)으로 주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김연경, 김희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E-쿠폰 주문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기간 내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연경, 김희진 선수가 직접 싸인한 배구공 14개를 증정한다. 경품은 김연경 선수의 싸인볼 6개, 김희진 선수의 싸인볼 6개, 두 선수의 싸인이 모두 담긴 싸인볼 2개로 구성됐다. 당첨 결과는 추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는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연경, 김희진 선수와 각각 8월과 9월에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BBQ는 이번 프로모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활동으로 코트 위에서 볼 수 없던 두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연경 선수와 김희진 선수의 친필 싸인볼을 제공하는 만큼 선수들의 주요 팬층인 MZ세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90만 명의 자사앱 회원수를 보유한 BBQ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문 고객 확보와 동시에 패밀리 사장님들의 수수료 부담 저하 및 수익성 개선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 앱 사용 시 편의성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BBQ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며 “자사앱 주문으로 맛있는 BBQ치킨과 다채로운 혜택을 함께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카카오쇼핑라이브’ 통해 인기 메뉴 3종 할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인기 메뉴 3종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피자알볼로 브랜드 및 메뉴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피자알볼로 직원들과 ‘라방 판매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출연해 피자알볼로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내일(19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된다.

 
피자알볼로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베스트셀러 메뉴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와 지난 6월 출시한 신메뉴 ‘날개피자’, 8가지 맛을 담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팔자피자’ 등 총 3종의 피자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각 피자 L사이즈에 콜라 1.25L를 세트로 구성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알볼로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라이브 방송 이후 22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최근 활발해지는 라이브커머스 및 D2C(Direct to Customer) 흐름에 맞춰 신메뉴를 포함한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