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URL복사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팀치치 참치’ 2천팩 한정 수량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13일 출시했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됐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팀치치 참치’는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가 2천팩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팀 치치 참치’는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출시됐다. 팀 치치의 데뷔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해당 CF 영상은 지난 8월 공개 이후 40여일만에 조회수 1,500만회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총 50명 정원인 팀 치치 공식 팬클럽 ‘참치스트’ 모집에 무려 1천여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는 등 ‘팬슈머(Fan+Consumer)’들의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케요네스' 출시… “케찹과 마요네스의 황금비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가 케찹과 마요네스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케요네스’를 선보였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마요네스를 베이스로 하는 소스를 만들 때 가장 많이 조합하는 소스로 ‘케찹’을 꼽았다는 점에 착안해 두 소스를 섞은 ‘케요네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1971년 ‘오뚜기 토마토 케찹’, 이듬해 ‘오뚜기 마요네스’를 출시한 이후 줄곧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소스 시장을 선도해온 오뚜기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 소스의 ‘황금비율’이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크게 작용했다. ‘케요네스’는 지난 2월 오뚜기와 빙그레가 손잡고 선보인 과자 ‘참깨라면타임’에 동봉된 소스로 선출시된 바 있다. 당시 SNS에서는 ‘케요네스’를 별도로 구입하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이 줄을 이었고, 오뚜기는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케요네스’를 제품화하게 됐다. ‘케요네스’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케찹에 고소한 마요네스를 섞고,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각종 스낵 및 튀김요리의 딥핑소스는 물론 샐러드 드레싱, 샌드위치 소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케요네스’는 중독성 강한 맛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