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펫푸드, 버거킹 손잡고 리얼 ‘독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햄버거 사러 가서 반려견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강아지 간식을 구매할 수 있다. 


하림펫푸드는 버거킹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 새로워진 리얼 '독퍼'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하림펫푸드와 버거킹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리얼 독퍼는 사람과 반려동물을 동일시하는 인간화 현상인 “펫 휴머니제이션”의 트랜드를 적극 반영해 만들어진 강아지 간식이다.  


하림펫푸드의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 슬로건을 바탕으로 버거킹의 리얼 독퍼에 그대로 적용했다.리얼 독퍼는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슈퍼푸드 귀리에 생소고기를 주 원료로 만들어졌고, 쿠키를 굽는 오븐베이크드 방식을 적용한 생소고기 비스킷으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다.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히코리를 함유해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 


하림펫푸드 민동기대표는 “‘반려동물=가족’ 이라는 인식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고 고민도 다양 해졌다”면서 “하림펫푸드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만 사용하는 100% 휴먼그레이드 와 0% 합성보존제 철학을 담아 반려동물을 위한 진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이번 버거킹과의 협업을 통해 “독퍼”를 더욱 뛰어난 퀄리티로 선보이며 반려견 가족에게 더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시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버거킹 리얼 독퍼는 가격은 2,5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얼 ‘독퍼’는 보통 3개월 이상 반려견부터 급여 가능하지만, 체구가 작은 견종 또는 노견에게 급여 시 주의가 필요하다. ‘독퍼’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kg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kg) 3개 이하, 대형견(10~30kg) 5개 이하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