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쿠찌, 19주년 신제품 5종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9주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Eat Italy, It’s Italy(파스쿠찌에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 콘셉트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토로네(Torrone)’와 ‘또르체티(Torcetti)’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출시한 메뉴는 △ 이탈리아 디저트인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또르체티’를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한 토로네 라떼’, △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티라미수가 조화로운 ‘티라미수 플로팅 라떼’, △ 커피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 젤라또’, △ 티라미수 젤라또에 기호에 맞게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티라미수 아포가또’ △ 달콤하고 바삭한 이탈리아 꽈배기 과자로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또르체티’ 등 5종이다.

 

파스쿠찌는 19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금요일에 서프라이즈 행사가 열린다. 수요일에는 매장방문 시 신제품 2천원 혜택을 제공하며, 목요일에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선착순 1만명 대상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금요일에는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에서는 11일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100원에서 3000원까지의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19주년을 맞아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를 활용한 이색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빕스, 설 선물세트 시판... 스테이크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임인년 설을 맞아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빕스는 지난해 추석,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스테이크 육류용 선물세트가 큰 호응을 얻은 점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 종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특히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연휴 시작 전 출시 3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빕스는 올해도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등급 한우 스테이크,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우대갈비 등 최고급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46년 전통의 '설성목장'과 협업해 엄선된 품질의 최고급 한우를 사용했다. 무항생제, 자연방목, 웰빙사료를 사용한 1등급 한우의 등심과 채끝 부위로 구성했으며 아스파라거스, 샬롯, 미니양배추 등 가니쉬도 포함했다. 선물 시 포장 선택권을 넓히고자 세련된 패키지에 고급 보자기를 동봉해 품격을 더했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