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 10월 신메뉴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 2종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10월 신메뉴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은 지난 2016년 가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리뉴얼한 메뉴다.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잇따르며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신메뉴는 ‘데미함박 파스타’ 와 ‘데미함박&돈까스’ 2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먼저 리뉴얼된 데미함박 스테이크는 기존보다 양파 함량을 더욱 높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향상시켰다. 호주산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는 토마토 페이스트 함량을 높여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더욱 깊고 진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슬라이스 체다치즈 토핑을 얹어 고소함을 더했다.

 

‘데미함박 파스타’는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우수한 품질이 검증된 터키산 스파게티 면을 더해 간편한 한끼 식사로 손색 없는 메뉴다.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와 지난 6월 출시한 ‘토마토 미트 파스타’를 접목시켜 업그레이드했다. 당시 조기품절 기록을 다시 쓴 한솥의 첫 파스타 메뉴의 인기를 이어 올 가을 또 하나의 메가히트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부드러운 함박 스테이크와 파스타, 데미그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조화롭게 감기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데미함박&돈까스’는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바삭한 돈까스와 따끈한 밥, 샐러드까지 추가한 든든한 구성으로 푸짐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4배나 더 많아진 넉넉한 양의 데미그라스 소스로 함박 스테이크와 돈까스, 밥까지 비벼먹는 재미와 푸짐하고 풍부한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톡톡 터지는 육즙 가득한 식감의 ‘토네이도 소시지’, 부드러운 ‘고메이 크림고로케’, ‘계란후라이’ 등 취향에 맞는 토핑을 추가하면, 각자의 기호에 맞게 더 풍성하고 맛있는 구성이 가능하다.

 

한솥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한솥의 히트상품을 더욱 맛있고 알차게 업그레이드했다”며 “맛과 품질, 가격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춰 단시간에 인기 메뉴로 올라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투썸플레이스, 2022 설 선물세트 6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의 설 선물세트는 마음(heart)을 테마로 새로운 변화와 건강한 일상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함께 구성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한 ‘투썸X락앤락 하트홀릭’과 커피 애호가를 위해 다양한 홈카페 제품으로 꾸린 ‘투썸 커피홀릭’ 2가지 라인으로, 단품 구매 시보다 최대 30% 할인된 1~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X락앤락 하트홀릭’ 라인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락앤락 텀블러를 포함했다. △하트홀릭 I은 스틱커피와 심플한 스텐 머그컵, △하트홀릭 II는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사무실 외 차량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텀블러로 구성했다. △하트홀릭 III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 스틱커피와 함께 손잡이가 달린 스트랩 텀블러를 담았다. ‘투썸 커피홀릭’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여유롭고 편안하게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 제품(aList)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커피홀릭 I은 라떼 2종(초콜릿 라떼, 바닐라 라떼)과 머그컵으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