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집으로ON, 건강한 나물밥 ‘시래기무밥’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에 이어 ‘건강한 시골밥상’을 테마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강원도 청정자연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시중에서 쉽게 맛보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나물밥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원도 산 시래기를 사용해 신선한 나물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구수하고 달큰한 국산 무를 넣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밥에는 기본 간이 되어 있어 별도의 양념 없이도 건강한 밥상을 완성할 수 있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기름을 살짝 두른 프라이팬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약 3분 정도 조리하면 완성된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전용 용기에 담아 3분 30초에서 4분간 데우면 된다. 취향에 따라 김이나 견과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나물김밥이나 나물주먹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늘 오후 9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시래기무밥’의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시래기무밥’은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이후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탐앤탐스몰,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가 자사 베스트셀러 MD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를 리뉴얼해 출시했다는 소식을 14일 전했다.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페니하우스 아메리카노’, ‘꼰대라떼’ 등과 함께 탐앤탐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지난해(2021년)에만 20만 개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홈카페 드립백 열풍을 이끌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을 맞아 리뉴얼된 ‘탐앤탐스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는 패키지 변신은 물론, 맛까지 업그레이드돼 더 큰 이목을 끌고 있다. 탐앤탐스는 “R&D에서 수 차례의 테스팅을 거쳐 완성한 최적의 로스팅 레시피로, 신선한 예가체프 원두 특유의 짙은 꽃향, 복숭아가 연상되는 산뜻한 산미와 깔끔한 뒷맛을 완벽히 구현했다”고 밝히며 이번 리뉴얼 상품의 맛에 큰 자부심을 밝혔다. 또한 “원두명만 보고는 맛을 가늠하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패키지 겉면에는 풍미, 산미, 단맛, 쓴맛부터 로스팅 강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컵노트를 삽입한 배려심도 눈에 띈다. 더불어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핸드드립 커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