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로 하반기 RTD시장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지만 한낮 기온은 27도 안팎이다 보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커피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ixm T.O.P)’ 통해 RTD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하고 동서식품이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동서식품이 가장 최근에 선보인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는 마일드 로스팅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커피다. 동서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로럴(Floral) 향에 커피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미를 그대로 담는 ‘향 회수 공법’을 접목해 화사한 꽃내음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프로모션인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2021 Passion for the Green!'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2021 Passion for the Green!'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를 더욱 확대한 이벤트이다.

 

맥심 티오피 제품을 구매하고 라벨 뒤에 인쇄돼 있는 난수번호를 모바일을 통해 입력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총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맥심 티오피 캔275ml 제품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과 추가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프로모션 테마에 맞춰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 원목 및 친환경 재생가죽으로 만든 굿즈로 마련됐다. 에코 텀블러백, 에코 피크닉백을 비롯해 원목 커트러리 세트, 에코캠핑의자, 원목 스피커 등 총 5종이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50년 커피 제조 기술력이 집약된 RTD 커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리얼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 맥심 티오피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RTD 커피 시장 규모는 1조3230억 원에 달했으며, 향후 2024년까지 연평균 6%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