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자일리톨 X BTS’ 특별 기획 한정판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계획을 온라인에 공개하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각 실사가 삽입되어 있으며, 3가지의 단체 사진이 삽입된 제품도 있다. 이번 제품은 크기가 용기 형태의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 가량 키운 특별 한정판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맛으로는 애플민트 맛의 오리지널과 블루베리, 자몽 맛을 섞은 퍼플믹스 2종으로 구성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원으로 10월 1일부터 대형할인마트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 전국 전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의 출시가 10월 1일로 한 달 가량 남은 시점이지만 제품 출시에 대한 정보가 팬들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공유되기 시작하자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이른 시점에 제품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롯데데과가 BTS를 자일리톨 껌의 모델로 내세우며 BTS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BTS 광고 전후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POS 매출을 분석한 결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 7월 3주차 이후 한 달 간 롯데 자일리톨 껌 매출이 전월 대비 약 2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7월 20일부터 공개된 광고는 현재까지 약 2천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천호엔케어, 성장기 어린이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식품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담은 스틱 젤리 형태로 1포 당 300mg의 녹용을 함유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관리하에 자란 녹용만을 엄선했으며, 녹용의 끝 부분인 팁, 분골부터 상대, 중대, 하대까지 포함한 녹용 전지를 통째로 담았다. 홍삼 또한 강원인삼협동조합에서 100% 계약수급한 강원도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만의 자체 홍삼농축기술인 STT공법으로 6번 추출, 2번 농축 3번 숙성하여 홍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이밖에 대보추출농축액, 비타민B군, 자일리톨 등 꼼꼼하게 선택한 22가지 원료를 배합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골드키위맛으로 녹용과 홍삼맛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말랑말랑한 젤리 스틱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