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잠바주스, 마시는 프로틴 RTD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프로틴 RTD(Ready to Drink)’를 출시했다.

 

잠바주스의 프로틴 RTD는 △ ‘프로틴스무디 스트로베리’ △ ‘프로틴스무디 초코’ 2가지 맛으로 선보였으며, 합성 향료를 전혀 넣지 않고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MPI분리유단백을 사용하여 달걀 약 3개 분량인 1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하루 칼슘 권장량의 62%까지 음료 1병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

 

잠바주스 프로틴 RTD는 잠바주스 전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크라상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편, 잠바주스는 ‘홈트(홈트레이닝)’ 콘텐츠로 유명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흥둥이(흥 있는 쌍둥이)’를 제품 홍보 모델로 기용해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틴 전문 브랜드 ‘프로틴유’와 제휴를 통해 건강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과채 RTD 주스 출시에 이어 잠바주스의 건강하고 맛있는 프로틴 스무디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RTD로 출시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푸드, ‘국화빵 호두과자’ 시판...호두 분태와 팥시럽의 조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호두 알갱이와 호두 아이스크림을 더한 ‘국화빵 호두과자’를 선보인다. 겨울에 먹기 좋은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의 호두과자 맛 제품이다. 국화 모양 과자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팥시럽과 호두 아이스크림을 꽉 채웠다. 호두 아이스크림에는 호두 알갱이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함과 오독오독 씹는 맛을 더했다. 1999년 처음 출시된 국화빵은 길거리 풀빵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으로, 찰떡 성분이 냉동고에서 굳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장기간의 연구와 실험을 거쳐 선보였다. 출시와 동시에 모나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롯데푸드의 대표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롯데푸드는 이번에 국화빵 호두과자를 새로 출시하면서 국화빵 아이스크림을 전체 3종(오리지널, 인절미, 호두과자)으로 운영한다. 일명 K-간식 시리즈로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한국적인 감성을 담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호두과자의 특유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담은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라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한국적 감성을 담은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