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투썸플레이스, 더본코리아, 네네치킨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투썸플레이스,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바캉스 페어링’ 30% 할인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8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바캉스 페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 기간 내 투썸 매장에서 디저트 페어링 8종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 시 직원에게 T멤버십 기본 바코드를 보여주면 이용 가능하다. T멤버십 카드 당 1회, 페어링 상품 1개에 한해 적용된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클래식 가토 쇼콜라 피스’,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선샤인 청귤 무스 피스’,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 피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딸기 요거 생크림 피스’ 8종이다. ‘선샤인 청귤 무스’와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는 이번 여름 한정 제품으로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쨍한 컬러의 싱그럽고 화사한 비주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R)로 제공되며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 그라운드와 아로마 노트, SWP디카페인 원두(300원 추가)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매장별로 운영 제품 및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여름 휴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취향에 맞는 투썸의 커피와 디저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 시 4천원 할인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23일부터 29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 시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롤링파스타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배달을 통해 집에서 내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쿠팡이츠와 제휴를 맺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3일부터 29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롤링파스타 메뉴를 1만 2천원 이상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이츠 앱에서 '롤링파스타 4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아이디(ID) 당 매일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급증하는 배달 소비에 맞춰 일주일 내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롤링파스타의 인기 메뉴는 물론 이번 시즌 신메뉴 '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와 '매운 우삼겹 오일 파스타'까지 집에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장기화된 거리두기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분들이 롤링파스타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을 통해 집에서 편하고 부담 없이 즐기며 활력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롤링파스타의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네치킨, 매주 월요일·수요일 배달의민족 3천 원 할인

 

네네치킨이 매주 월요일·수요일 배달의민족에서 3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접속 후 오늘의 할인 또는 브랜드관 코너에서 네네치킨 할인 쿠폰을 받거나 주문하려는 가게를 클릭하면 하단의 할인 쿠폰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메뉴 레드마요치킨을 비롯해, 대표 메뉴인 ‘청양마요치킨’, ‘어니언스노윙치킨’, ’오리엔탈파닭치킨’ 등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네네치킨은 요일별 할인 외에도 8월 한 달 내내 자사앱 4천 원 상시 할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7월 신메뉴 레드마요치킨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채널에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