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구이류 3종 출시

URL복사

안주야 인기 메뉴 ‘불막창’, ‘모듬불막창’, 닭 특수부위 ‘양념닭안창살’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구이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그 중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은 곱창, 막창, 닭발 등 소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지만 집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면서 국내 홈술 인구를 공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이나 캠핑장에서 안주 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밥 반찬으로 활용하거나 여럿이 먹기에 넉넉한 2~3인분 용량으로 선보이게 됐다. 기존 안주야 인기 메뉴인 돼지 막창을 활용한 ‘안주야 불막창’ 및 ‘안주야 모듬불막창’, 닭 특수부위 전문점 인기 부위인 안창살로 만든 ‘안주야 양념닭안창살’ 등 3종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안주야 불막창’은 돼지 막창을 청정원만의 전처리 노하우와 특제 양념으로 숙성해 잡내를 잡은 안주야 대표 메뉴다. ‘안주야 모듬불막창’은 고소한 돼지 곱창과 쫄깃한 돼지 막창을 함께 넣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안주야 양념닭안창살’은 닭 한 마리에서 소량 나오는 안창살을 활용해 고기와 지방이 적절히 섞여있어 쫄깃하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이다.


제품 조리법은 간단하다. 해동된 제품을 프라이팬이나 그리들팬에 약 8분간 조리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의 구이 안주가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깻잎 등의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밥이나 떡을 넣어서 볶아 먹으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퀄리티의 안주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간단한 조리만으로 전문점에서 즐기던 맛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푸드, ‘국화빵 호두과자’ 시판...호두 분태와 팥시럽의 조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호두 알갱이와 호두 아이스크림을 더한 ‘국화빵 호두과자’를 선보인다. 겨울에 먹기 좋은 모나카 아이스크림인 국화빵의 호두과자 맛 제품이다. 국화 모양 과자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팥시럽과 호두 아이스크림을 꽉 채웠다. 호두 아이스크림에는 호두 알갱이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함과 오독오독 씹는 맛을 더했다. 1999년 처음 출시된 국화빵은 길거리 풀빵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으로, 찰떡 성분이 냉동고에서 굳어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 장기간의 연구와 실험을 거쳐 선보였다. 출시와 동시에 모나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롯데푸드의 대표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롯데푸드는 이번에 국화빵 호두과자를 새로 출시하면서 국화빵 아이스크림을 전체 3종(오리지널, 인절미, 호두과자)으로 운영한다. 일명 K-간식 시리즈로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한국적인 감성을 담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호두과자의 특유의 고소한 맛과 식감을 담은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라 겨울철 간식으로 제격”이라며, “한국적 감성을 담은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