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 닭가슴살 HMR 16종 출시… HMR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가 닭가슴살 HMR 제품 16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bhc는 지난 6월 첫 론칭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에 이어 7월 초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비롯해 12종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여기에 닭가슴살 HMR 신제품 총 16종을 새롭게 출시, HMR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HMR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수비드’, ‘홀’, ‘훈제’, ‘소시지’ 등 4가지로 가공 방식을 다변화해 식감에 차별화를 두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비드’는 장시간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일반 닭가슴살보다 수분 함유가 높아 부드럽다. ‘홀’은 스팀으로 쪄내는 방식을 활용해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자랑한다. ‘훈제’는 연기에 익히는 방법으로 닭가슴살을 조리하여 은은한 훈연의 풍미가 배어 있으며 ‘소시지’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맛의 다양화도 눈길을 끈다. ‘수비드’, ‘홀’, ‘훈제’는 오리지널, 블랙페퍼, 허브, 칠리로 ‘소시지’는 프랑크, 갈릭, 커리, 청양고추 등 각각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고객 기호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닭가슴살 HMR 16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랭킹닭컴, 허닭, 카카오톡 쇼핑,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각종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이미 시장에 진출한 bhc의 각종 HMR 제품들이 꾸준히 고객 호평을 받고 있어 이번 신제품의 매출 상승 곡선 역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bhc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HMR 사업 영역이 본사의 탄탄한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지평주조, 프리미엄 막걸리 ‘푼주(PUNJU)’ 3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지평주조가 프리미엄 막걸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막걸리는 ‘석탄주’, ‘부의주’, ‘백화주’ 총 3종으로, 선조들의 주조 방식에 현대적인 제조공법을 접목시켜 새롭게 재현했으며, 재료에서 오는 자연 감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석탄주(惜呑酒)’는 ‘그 향과 맛이 너무 좋아 입에 머금고 차마 삼키기 아까워 탄식한다’라는 의미에서 비롯된 술로, 가벼우면서도 자연적으로 나오는 탄산감이 식전과 식사 중에 입 안을 정리하기에 좋다. 알코올 도수는 일반 막걸리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12도로, 은은한 단맛과 산미, 단정한 바디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부의주(浮蟻酒)’는 발효 시 떠오르는 찹쌀의 모습, 음식과 어우러지는 술의 텍스쳐가 모두 ‘하늘에 뜬 구름’과 같다고 해서 이름이 붙어졌다. 알코올 도수 8.5도이며 부드러운 목넘김과 잔잔한 여운의 단 맛으로 식전, 식중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만능 술이라고 할 수 있다. ‘백화주(百花酒)’는 알코올 도수 8.5도로 술병을 따면 ‘꽃으로 가득한 뜰의 향기처럼 신선한 향취’가 느껴진다. 풍성하고 기분 좋은 단 맛을 자랑해 따로 마시거나 마지막 디저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