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양식품, 로제불닭 간편식 2종 출시

불닭, 고추, 크림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K-로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식품이 로제불닭 간편식 2종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의 로제불닭 간편식 2종은 토마토소스에 크림을 넣어 만든 정통 로제소스 대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불닭, 고추 그리고 크림으로 만든 K-로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신제품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해 완성한 삼양식품만의 K-로제소스로 더욱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꾸덕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잘 나타내기 위해 액상소스와 함께 후첨분말을 별도로 구성했다.


로제불닭떡볶이는 쫄깃한 쌀떡에 크림과 베이컨의 은은한 풍미가 더해진 한국식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으며,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미리 불리지 않아도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납작당면에 후첨분말을 풍부하게 넣어 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K-FOOD를 대표하는 불닭의 맛으로 완성한 K-로제소스로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취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불닭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