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투썸플레이스, 굽네치킨,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투썸플레이스, 무더위 속 딜리버리 5배 증가...프로모션 통해 고객 지원 확대


투썸플레이스는 전용 패키지 개발과 프로모션 등으로 고객 딜리버리 경험을 확대해온 가운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배달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7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배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배 늘었다. 특히 옥수수바 팝콘 빙수, 베리바 망고 빙수 등 빙수 제품과 여름 시즌 음료 등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투썸플레이스는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요기요에서는 ‘오늘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31일까지 1만7,000원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브랜드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판매되는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1만9,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투썸플레이스를 선택한 후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및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 배달 서비스를 활용해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투썸의 메뉴를 원하는 장소에서 그대로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투썸의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고객들의 지친 일상에 소소한 활기를 불어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굽네치킨, ‘이열치킨’ 7말8초 무더위 잡는 배달의민족 2천원 할인 프로모션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7말8초’ 여름철 최대 성수기를 맞아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8월 1일까지 2천원 할인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집에서 안전하게 굽네치킨을 먹으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굽네치킨은 7월 약 한 달간 복날을 맞아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배민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초복 당일의 전주 대비 매출이 40% 상승했으며,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에서는 오늘의 선물 순위 1위, 카톡 선물 베스트 메뉴 2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도 많은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배민에서 굽네치킨과 사이드 메뉴인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로 구성된 ‘치타 세트’ 주문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은 굽네치킨 치킨 메뉴 7종으로, △고추바사삭 △갈릭마왕 △갈릭마왕 반반 △양념히어로 반반 △오리지널 △볼케이노 △갈비천왕 이다. 이외 굽네치킨 단품 및 굽네피자 주문 시 할인에서 제외된다. 배민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배민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거나 주변에 있는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해당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굽네치킨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민 앱,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은 이번 프로모션에 주문할 메뉴로 ‘고추바사삭’과 ‘갈릭마왕’을 추천했다. 고추바사삭은 특제 파우더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입 안에 고추의 매콤한 맛이 은은하게 감돈다. 고추바사삭은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로, MZ세대를 중심으로 ‘국민 치킨’으로 각광받고 있다. 갈릭마왕은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킨 특제 소스를 바르고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어 달콤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세트로 구성된 에그미니 타르트는 패스츄리의 결이 겹겹이 쌓여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담아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남녀노소 누구나 불호없이 먹을 수 있는 맛으로 치킨, 피자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면 더욱 맛있다.


실제 에그미니 타르트를 맛본 소비자들은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맛 긍정률 80% 이상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은 “달달하고 부드러워 먹을수록 더 맛있다", “치킨을 먹은 후 디저트로 완벽하다", “이제 치킨을 시킬 때 꼭 시킬 것” 등의 평가를 나타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집에서 안전하게 굽네치킨의 치타세트를 먹으면서 더위를 극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은 이륙데이'...피자알볼로, 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7천원 할인


피자알볼로가 26일 ‘이륙데이’를 열고 멤버십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륙데이는 피자알볼로가 매월 26일마다 실시하는 할인 이벤트다. 26이라는 숫자와 ‘비행하다’, ‘비상하다’라는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 ‘알볼로(Alvolo)’의 의미를 새겨 ‘이륙데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이륙데이에 피자를 주문할 경우 할인가로 피자알볼로의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멤버십 고객들의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퍼스트클래스 등급은 7천원, 비즈니스 등급은 6천원, 이코노미와 탑승준비 등급은 각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륙데이 이벤트는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피자알볼로의 이륙데이는 큰 폭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26일에 진행되는 이륙데이는 한 달에 한 번 멤버십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번 달 이륙데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 고객과의 친근감을 강화하는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