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리온, 온라인 전용 ‘닥터유#홈트간식’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오리온은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닥터유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고, 이 중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던 제품을 모아 선보이기로 결정한 것.

 

닥터유 홈트간식은 닥터유 인기 제품 9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제품 한 개만으로도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2종(초코, 카페라떼), 단백질볼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그리고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함유해 기능성 표시를 한 일반식품 닥터유구미 아연, 콜라겐 및 7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는 닥터유구미 비타민을 함께 담았다.

 

꾸준히 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30일 자기 관리 체크시트와 닥터유 스티커가 들어 있는 ‘닥터유와 해냄 30days’ 키트도 제공한다.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간식시리즈는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에 맞춰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 뚜껑을 뜯기만 하면 진열할 수 있는 ‘원스톱 패키지’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을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홈트간식은 ‘맛있는 건강’을 테마로 브랜드 정체성을 한 차원 더 높인 닥터유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히 구성한 상품”이라며 “건강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홈트족, 직장인, 학생 등에게 선택의 고민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이는 최고의 홈트간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21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21종을 선보인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송편세트’는 모시, 호박, 자색고구마,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또,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과 ‘유과’, 참새의 앉은 모습을 닮은 한과 ‘매작과’ 등이 들어있는 ‘목련한과세트’와 ‘달무리한과세트’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돼있다. 오는 9월 24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인기 선물세트 6종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