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공차코리아, 카페베네, 파파존스 피자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공차코리아, ‘티 마스터 콜드컵’ 2종 출시…구매 시 밀크티 1+1 쿠폰 증정

 
공차코리아가 ‘티 마스터 콜드컵’ 2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 ‘밀크티 1+1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 마스터 콜드컵’(550ml)은 공차를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아이스 음료 전용 컵이다. 전용 스트로우가 있어 오리지널 티는 물론 타피오카 펄, 코코넛 등 다양한 토핑을 포함한 공차의 다양한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중 벽 구조로 열 전달을 차단해 차가운 음료로 인한 결로 현상을 방지했으며, 스트로우 구멍에 끼울 수 있는 실리콘 마개 리드가 있어 위생적인 음료 보관도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 마스터 콜드컵’은 베이비 핑크, 민트 등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두 가지 파스텔톤의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베이비 핑크’ 컬러는 작년 8월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화사한 베이비 핑크색 스트로우와 핑크색 그라데이션을 표현한 바디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민트' 컬러는 산뜻한 민트색의 스트로우와 그라데이션 바디로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티마스터 콜드컵’의 가격은 12,000원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공차는 ‘티마스터 콜드컵’ 2종 출시를 기념해 ‘밀크티 1+1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4월 9일부터 4월 22일까지 2주간이며, 쿠폰은 ‘티마스터 콜드컵’ 구매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다. 쿠폰 적용 음료는 밀크티 6종(블랙, 타로, 우롱, 얼그레이, 자스민 그린, 초콜렛) L 사이즈로 해당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2주 이내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새로 출시한 ‘티마스터 콜드컵’ 2종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티몬 티비온 라이브 프로모션 2차 진행

 
카페베네가 오는 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타임커머스 티몬 티비온 (TVON)을 통해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카페베네는 지난 3월 진행했던 첫 티몬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커피와 디저트를 혼자서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로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카페베네 신메뉴인 △카라멜 시나몬 크로플바, △애플 크림치즈 크로플바, △더블 베네브루 디카페인 △콜드브루 디카페인 을 중심으로 한 알찬 구성의 모바일 상품권 5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음료 한 잔 가격으로 인기 신메뉴인 크로플바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인이 포함되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도 이번 프로모션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위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경품으로는 ‘APP 멤버십 쿠폰 아몬드 달고나 스콘’과 ‘펫캉스 텐트’, ‘우리 산책갈까 SET’가 준비돼있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방송 편성표에서 카페베네 라이브 방송 알림을 받고, 해당 시간에 접속하여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참여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티몬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구성으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 ‘타바스코 할라피뇨’ 인증샷 이벤트 진행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 첫 신메뉴인 ‘타바스코 할라피뇨’ 출시를 기념해 ‘타바스코 할라피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타바스코 핫소스를 기존과 같이 피자 위에 뿌려 먹는 방식이 아니라 색다르게 맛볼 수 있다는 내용을 알리는 등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와 타바스코 핫소스와의 맛있는 만남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파존스 피자의 ‘타바스코 할라피뇨’ 인증샷을 해시태그(#파파존스, #타바스코할라피뇨, #맵덕추천템)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타바스코 맥주잔과 라지 사이즈 피자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파파존스 피자 쿠폰을 지급한다. 맥주잔은 당첨자에게 직접 발송되고 쿠폰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웹, 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90일 유효하며 당첨자는 16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공지된다.

 
파파존스 피자의 ‘타바스코 할라피뇨’는 지난 1일 출시된 신메뉴로 브랜드 강점인 순도 100% 토마토 소스와 타바스코 핫소스를 섞은 베이스를 기본으로 한다. 매운맛 소스 위에 할라피뇨, 소고기, 페퍼로니, 파인애플 등이 도우 가득 올려져 매콤, 달콤, 새콤한 세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일품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전 세계 대표적인 매운맛 소스로 자리매김한 타바스코 핫소스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메뉴 특색을 살린 이색적인 이벤트로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는 한편, 소비자와 밀접하게 소통하고자 했다”며 “이번 콜라보 이벤트 당첨자로 선정되면 타바스코 맥주잔과 피자 한 판을 모두 받을 수 있는 만큼 고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