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이크미 체인지온’ 출시

URL복사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녹차추출물분말 등 인체적용시험 완료한 기능성 원료 함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셀프 메디케이션 세대 맞춤 브랜드 ‘메이크미’가 하루 한 포로 체지방 감소와 건강관리를 돕는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메이크미 체인지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이크미 체인지온’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아름다운 몸을 만들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대상웰라이프의 오랜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 원료인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녹차추출물분말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에 더욱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해외 연구에 의하면 12주간 매일 돌외추출물을 섭취한 성인 남녀 80명은 체지방,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BMI 지수, 복부지방이 감소했으며, 녹차의 떫은맛 성분인 카테킨을 섭취한 내장비만 성인 남녀 240명은 체지방량,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BMI 지수가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다.


신제품의 주원료인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비만 학회 학술지 'OBESITY SOCIERY'에도 등재된 기능성 원료로, 과체중 및 비만인 한국 성인 남녀 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4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또한 ‘메이크미 체인지온’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을 함유하여 소비자들이 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활력을 충전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E, 콜라겐, 타트체리, 비트, 아미노산,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부원료 8종을 엄선하여 누구나 하루 한 포씩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메이크미 체인지온’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지방 대사, 탄수화물 대사, 단백질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효과를 인증 받았다. 체지방 감소를 포함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자기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증가했다”며 “소비자가 무리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지 않고 건강하게 아름다운 몸을 만들 수 있도록 좋은 성분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