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쿠찌, 봄 시즌 신제품 케이크 4종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디저트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블루베리, 당근 등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활용했으며, 파스쿠찌의 커피와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케이크는 △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과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 생크림 사이사이에 딸기 콤포트와 딸기가 어우러진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 네 가지 색깔로 레이어드 된 다크 시트, 베이크드 치즈, 블루베리·화이트 치즈무스에 사이에 오레오쿠키와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 담백한 당근을 듬뿍 넣은 캐롯시트와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더 진한 캐롯케이크’ △ 진한 치즈와 달콤한 생크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뉴욕 치즈 케이크’ 등 4종 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홀 케이크 딜리버리.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홀 케이크 딜리버리 및 픽업 혹은 예약 픽업(픽업 3일전 예약 필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오더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 봄에는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맛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디저트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