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대상 최대 6천원 할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SKT T멤버십 고객 대상 최대 6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학기를 맞아 식빵, 샌드위치, 샐러드, 케이크 등 뚜레쥬르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했다.

 

우선,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10일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천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SKT T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뚜레쥬르의 ‘VIP Pick’ 행사도 눈여겨보자. T멤버십 VIP 고객은 3월 중 1회에 한해 뚜레쥬르에서 1천원당 500원 할인(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T Day  행사와 같으며 상세 내용은 SKT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봄, 새학기가 되면 베이커리류 소비가 늘어나기 때문에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S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뚜레쥬르의 이달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