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공차코리아, 선진, 매드포갈릭, 투썸플레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공차코리아, 삼성카드로 결제 시 베스트 2종 3300원


공차코리아가 삼성카드 33주년 기념으로 공차의 베스트 음료 2종을 33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33데이인 3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공차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 1잔을 1200원 할인된 금액인 3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에서 발행된 모든 카드에 혜택이 적용되며, 삼성카드가 등록된 삼성페이로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시에는 혜택이 제외된다. 카드 1개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7일 동안 최대 7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키오스크와 배달 주문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진, 3월 33데이 맞이 기획전 실시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대표이사 김기영)은 삼삼데이(삼겹살데이)에 맞춰 3월 한 달간 ‘숫자 3’과 연관된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육류제품과 가공 식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선진은 현재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지난 25일부터 오는 7일까지 열흘 간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을 진행 중이다.


선진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한돈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보쌈용), 갈비찜용, 안심(장조림용) 등 1kg를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500g 추가옵션을 선택할 경우, 한 가족이 넉넉하게 먹을만한 선진포크한돈 삼겹살을 4만원(1.5kg, 7~8인분)에 구입할 수 있다.


지난해 4조원에 달하는 HMR시장과 더불어 편리미엄 조리도구의 대표주자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빠르게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선진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에 둘째 주부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기획전을 연이어 실시한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즉석조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에어 3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기간에 뉘른베르거, 뭔헨화이트 등 소시지류도 특별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셋째 주와 넷째 주는 각각 핫도그에어와 돈까스∙멘츠까스에어를 2+1 구성해 판매한다.   

 
작년에 출시한 ‘선진팜 돈까스에어’는 고급 생 빵가루를 사용해 씹는 순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특수 제작한 레시피로 부드러우면서도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오븐이나 튀김기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로 간편하게 튀긴 듯한 식감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선진팜 멘츠까스 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등 야채를 다져 넣어 육즙과 맛, 향이 풍부하다. ‘선진팜 멘츠까스 에어’는 어린아이의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리고, 씹히는 질감을 싫어하는 어린이들 반찬으로도 좋다. 한편, '선진팜 핫도그 에어'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들어가, 얼리지 않은 냉장 소시지로 씹는 맛이 살아 있어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선진팜 유통팀 서정완 팀장은 “선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돼지고기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선진포크한돈 브랜드를 출시했고, 질 좋은 삼겹살을 홍보하고자 3월 한달 동안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삼겹살과 갈비찜 등 한끼 식사뿐 아니라, 핫도그와 소시지 등 다양한 제품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모든 파스타 메뉴 50% 할인⋯매드포갈릭, ‘파스타 데이’ 진행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3월 3일 수요일 단 하루 동안 모든 파스타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파스타 데이’를 진행한다.


‘파스타 데이’는 매드포갈릭이 올해 매월 첫 번째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신규 브랜드 데이다. 그간 매주 화요일마다 커플 고객에게 로맨틱한 혜택을 제공하는 ’투스 데이’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매드포갈릭의 인기 메뉴를 단 8천 원에 제공하는 ‘매드 데이’ 등 기존 브랜드 데이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오면서, 매월 매드포갈릭에서 더욱 다채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파스타 데이’를 기획했다


첫 ‘파스타 데이’는 3월 3일(수)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까르보나라, 아라비아따 등 매드포갈릭의 모든 파스타 메뉴를 기분 좋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올해 ‘피자 데이’도 신규 론칭했다. 피자 데이는 매월 세 번째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브랜드 데이로 지난 2월 17일 첫 ‘피자 데이’를 진행한 바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등 모든 피자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브랜드 데이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직원에게 인증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관련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2만 원 상당의 피자 또는 파스타 메뉴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파스타 데이를 신규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보다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브랜드 데이를 마련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페이 결제 시 신용카드 이용 가능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전국 매장에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추가했다.


투썸은 모바일 결제가 생활 전반으로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 제공해온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외 신용카드 결제를 추가 도입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카카오페이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하고, 투썸 매장에서 실물카드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멤버십에 CJ ONE 멤버십이 연동되어 있을 경우, 바코드 인식 한번으로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내용도 안내받을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지갑 없는(wallet-less) 시대’에 발맞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욱더 편리하게 모바일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에 신용카드까지 추가 도입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투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 결제는 투썸 전국 매장 중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가 도입된 1100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