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3월 1일 단 하루! 온종일 치킨이 1+1 ‘올데이 치킨나이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가 3월 1일 단 하루 동안,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혀, 다양한 치킨 메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려면 KFC 매장을 방문해 키오스크 주문 또는 공식 앱의 딜리버리와 징거벨 오더를 통해서 ‘올데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또 KFC는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치킨과 버거,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커넬골드문버거 단품 구매 시 400원을 추가하면 트위스터를 제공하며,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3조각, 총 6조각을 약 35%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 M 사이즈를 대폭 할인된 가격 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진행한 올데이 치킨나이트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고객 성원에 보답 하고자, 앞으로도 더 좋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매월 1일에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