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 진행...수상작 백산수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18 세 미만인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치료 중에 나에게 힘이 되었던 사람,  병원 생활 중 가장 기뻤던 날,  치료가 끝나면 하고 싶은 것,  튼튼해진 나의 모습 중 하나의 주제를 선정해 그리면 된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추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 올해 연말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고, 매출액의 일부를 사회공헌활동 사업비로 기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난 2018 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농심은 환아 300 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mL 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는데, 그간 누적 지원량은 총 51 만 병에 달한다. 

 

이외에도 농심은 제2 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임직원 단체 헌혈을 통해 모은 헌혈증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농심은 지난 4 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올해 지원활동을 대폭 확대하기로 약속했다. 농심은 그림공모전 이외에도 대학생과 함께하는 국토순례 지원, 환아 가족 야구장 초청행사,  어린이날 전국 소아암 병동 선물세트 증정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환아와 완치자,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