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BQ, 도미노피자, 공차코리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천원 할인 받으세요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틀 프렌즈 세트’를 선보였다. 특별 제작된 포장 패키지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출시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틀 프렌즈 세트’ 중 많은 선택을 받은 4종을 선별하여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세트 주문 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1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리틀라이언A, 리틀라이언B, 리틀라이언F, 리틀무지E 총 4종의 세트 메뉴이며, 황금올리브, 핫황금올리브,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등 BBQ의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의 꿀조합을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기프티콘(e-쿠폰) 할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도미노피자, 22일까지 방문 포장 피자 50% 할인


도미노피자가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를 반값 할인하는 ‘도미노 반값 위켄드’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22일 방문포장 피자 주문 시 50%를 할인해 준다.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 가능하며, 여타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단,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도미노 우유듬뿍크림 롤케이크 & 코카-콜라 1.25L 4900원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반값 프로모션이 오늘 마지막으로 진행된다”며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피자 드셔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차코리아, 전 고객 대상 모바일 금액권 증정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차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한 인증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공차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또한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건당 1장의 인증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뒷면에 기재된 QR코드 스캔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금액권이 발송된다. 추후 공차 매장에서 주문 시 핸드폰으로 받은 모바일 금액권을 제시하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핸드폰으로 전송받은 모바일 금액권은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등 티와 토핑의 완벽 조합으로 구성된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은 물론 ‘딸기 신메뉴’ 6종까지, 공차의 모든 메뉴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딸기 신메뉴는 모두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했으며, 각 메뉴마다 딸기 다이스, 딸기 쥬얼리, 치즈 쥬얼리, 치즈 쿠키, 체리바른, 쿠키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