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문알로에, 모발 분석 기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5일 자회사인 의학·약학 연구개발기업 케이제이엠바이오와 모발 분석 전문기업인 건세바이오텍과 함께 ‘개인별 모발 분석 서비스 기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상용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각 사가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및 사업화 역량, 모발 분석 기술 등에 대한 상호 교류 체계를 구축하고, 공동연구개발 및 업무협력 등을 통해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각 사는 개인별 모발 분석을 통해 최근 3개월 동안의 대사 상태와 체내 중금속 및 미네랄 수치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따라 체계적인 모발 미네랄 검사 시스템을 활용, 개인의 신체 상태를 진단한 뒤 그에 특화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개발 및 상용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김정문알로에가 축적해온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노하우와 케이제이엠바이오의 연구개발 기술력, 건세바이오텍의 모발 분석 시스템 등이 유기적으로 결합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국민 건강을 중시하는 김정문알로에와 케이제이엠바이오, 건세바이오텍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각 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각도의 협업을 구체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