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 통해 ‘트루맘 챌린지’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우리 아이의 특별한 순간을 담는 ‘트루맘 챌린지’를 론칭하고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한다.

 

‘트루맘 챌린지’는 아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첫 순간,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 등을 포착해 영상으로 남기고 육아에 힘쓰는 엄마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하며 매월 말일 당첨자를 선정해 각 주제에 맞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달 1월 ‘트루맘 챌린지’ 제1탄은 ‘옹알이’. 우리 아이가 처음 ‘엄마’라고 옹알이하는 순간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면 된다. 해당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트루맘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챌린지는 1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우수상 10명, 장려상 5명을 선정해 ‘트루맘데이’인 1월 29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만원,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트루맘 뉴클래스 퀸’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2000년 출시한 일동후디스 ‘트루맘’은 청정초지의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으로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 lgG와 slgA 및 성장인자,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임신육아연구센터의 모유연구를 토대로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트루맘 뉴클래스 퀸’ 등 영양과 기능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