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카페 드롭탑, 이연에프엔씨, 피자알볼로,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카페 드롭탑, 요기요 3000원 할인 혜택과 딸기 파티팩 판매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신축년 첫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드롭탑은 이달 31일까지 전 메뉴 대상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을 통해 최소 결제 금액 1만원 이상부터 평일 2000원과 주말 300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발 앞서 지난해 12월 출시한 딸기 음료 5종을 포함시켜 제철 과일인 딸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드롭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배달서비스 전용의 스페셜 메뉴 ‘파티팩’ 6종이 눈길을 모은다. 겨울에 맛볼 수 있는 제철딸기를 코로나19에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다. 매장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홈카페’에 어울리는 특별 메뉴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파티팩은 딸기 라떼, 딸기 젤리 주스, 딸기 드롭치노,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 딸기 마블 플로트의 딸기 음료 5종과 아메리카노, 그리고 케이크를 세트로 구성한 메뉴다. 케이크 메뉴로는 티타임 캐러멜 호두 파운드, 프레즈 오 레, 우유&부드러운 고구마가 포함되어 있다.


메뉴 가운데 ‘딸기젤리 파티팩’은 딸기 젤리 주스, 티타임 캐러멜 호두 파운드, 아메리카노 구성이다. 딸기 음료만 즐기고 싶다면 더블딸기 세트와 딸기 트리플 파티팩을 추천한다.


드롭탑 관계자는 “각 메뉴가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세트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매장 방문이 어렵지만 집에서 슈퍼레드위크 할인가격으로 저렴하게 드롭탑의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에프엔씨, 간편식 활용한 설날 선물세트 출시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설날을 앞두고 자사 간편식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설날을 맞아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식 세트 상품을 준비,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을 통해 판매한다.


품목은 크게 ‘국탕 세트’와 ‘설렁탕 세트’, ‘양념육 세트’, ‘전통김 세트’ 등으로 구성해 고객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품목을 다양화했다.

 
국탕 세트는 육개장, 소고기무국, 소고기미역국 등 5종을 하나에 담은 ‘상온 국탕 모음 세트’와 사골곰탕육수, 양지고기맑은곰탕 등 6종을 모은 ‘가마솥 냉장 국탕 모음’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설렁탕 세트의 경우 한촌설렁탕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렁탕 세트’, ‘수만두 세트’를 비롯 보양 메뉴인 ‘일품한촌탕 세트’로 구성했다.


또 다른 선물세트인 양념육세트에는 불고기와 화로구이로 구성된 ‘양념구이세트’, 전통 방식을 고수한 양념에 숙성시킨 ‘불고기 세트’가 있으며, 남해의 청정바다에서 생산되어 천일염과 참기름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전통김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은 만큼 간편식으로 구성된 선물세트틀 준비했다”며 “보관도 용이하고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도 간편해 부담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선힙’ 담아 귀에 쏙…피자알볼로, 라디오 광고 선봬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조선의 힙’을 담은 라디오 광고를 선보인다.
 

피자알볼로는 1월 한 달 간 라디오 광고를 송출해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에 송출하는 라디오 광고는 지난 6월 선보인 TV CF의 전통적이고 동양적인 콘셉트를 그대로 담아 듣는 이로 하여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광고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병헌의 음성이 담긴 버전과 최근 ‘K-흥’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국악밴드 이날치의 노래가 담긴 버전 등 2가지로 제작되어 청취자를 만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의 철학을 제대로 전달하고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TV CF의 콘셉트 그대로 라디오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12일 배달의 민족.19일 요기요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이디야커피가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2일과 19일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


배달의 민족에선 12일, 요기요에서는 19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이용방법은 각 애플리케이션마다 다르다. 배달의 민족은 애플리케이션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은 1만 2,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요기요에선 별도의 쿠폰 발급 없이 1만 2000원 이상 주문 시 자동 할인 적용된다. 두 프로모션 모두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이디야커피의 배달 건수는 전년 대비 급격히 증가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재강화된 12월의 배달 건수는 전월 대비 약 57% 증가했다. 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주문 인기 메뉴로 음료군에서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달고나라떼’ 순으로 주문량이 많았으며, 베이커리군에서는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꿀호떡’과 스테디셀러인 ‘허니카라멜 브레드’ 순으로 주문이 많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디저트 3종을 출시하는 등 베이커리, 디저트군 확대를 위해 지속 연구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