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더마켓,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31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대표 상품들을 박스 단위로 할인 판매하는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획전에서는 햇반, 비비고 죽, 비비고 국물요리, 고메 함박스테이크 등 상온 제품뿐 아니라 냉동 제품까지 ‘집밥’ 해결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 구성을 선보였다. 특히 실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 제품은 박스 단위로 판매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구매 시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최근 더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연말연시 연휴를 맞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더 늘어나는 상황에서 합리적 가격에 대용량, 대량의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어 큰 소비자 호응이 예상된다. 기획전 구성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계속 추가, 변경되며, 자세한 사항은 ‘CJ더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더마켓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이 많은 소비자에게 집밥 고민 해결과 실속 구매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 편의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꽃게랑,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라면으로 재탄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을 잡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빙그레의 스낵제품인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내놓는 것이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 내에 동종업계 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한 꽃게랑 스낵을 상징하는 꽃게모양의 어묵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이 콜라보한 제품이다.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시즈닝했다. 디핑스낵의 원조 격인 야채타임답게 참깨라면타임 전용 디핑소스도 개발했다. 할라피뇨와 케첩, 마요네스를 사용해 만든 할라피뇨 케요네스는 참깨라면타임의 맛을 더욱 살리는 역할을 한다. 디핑소스 역시 오뚜기에서 납품 받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