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더마켓,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31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대표 상품들을 박스 단위로 할인 판매하는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획전에서는 햇반, 비비고 죽, 비비고 국물요리, 고메 함박스테이크 등 상온 제품뿐 아니라 냉동 제품까지 ‘집밥’ 해결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 구성을 선보였다. 특히 실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 제품은 박스 단위로 판매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구매 시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최근 더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연말연시 연휴를 맞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더 늘어나는 상황에서 합리적 가격에 대용량, 대량의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어 큰 소비자 호응이 예상된다. 기획전 구성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계속 추가, 변경되며, 자세한 사항은 ‘CJ더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더마켓 ‘박스로 바로 구매’ 기획전이 많은 소비자에게 집밥 고민 해결과 실속 구매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 편의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